다이어트 팁인데 안볼거야?

갈릭파스타 매콤하니 맛있어요!

다이어트 꾸역꾸역하다 2023. 5. 17. 14:30

갈릭파스타 매콤하니 맛있어요!

갈릭파스타 매콤하니 맛있어요!
갈릭파스타 매콤하니 맛있어요!

친구사준다고 무작정 들어간 음식점!!

생각보다 맛있게 먹었어요!!

사실,, 저는 파스타 이런 느끼한걸

별로 안좋아하는데 친구가 좋아해서

들어갔어요!! 근데 여기가 지점이 꽤 

있고 사람들이 많이 가길래

오랜만에 또 갔는데 (예전의 맛이

어땠는지 기억은 안남)

맛있게 먹었어요 

저는 느끼한걸 진짜 못먹는편이에요

사람들이 고소하다는 그 맛을 전

잘 못느끼고 느끼하다고 생각하는데요

제 주변 친구들은 느끼한걸 너무 

좋아하고 정말 잘먹어요,,

그래서 가끔은 아메리카노나

탄산음료가 엄청 땡겨요,,

매번 제가 좋아하는 음식만

먹을 수 없으니 종종 친구들이

좋아하는 음식을 먹긴하는데

많이 못먹겠더라고요,,ㅎㅎㅎ

그래도 친구들이 제가 한식파인거

알고 자주 한식 먹으러 가줘요

좋은 친구들 착한 친구들인듯해요

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