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이어트 팁인데 안볼거야?

맛있는 게찜 먹었어요

다이어트 꾸역꾸역하다 2023. 6. 4. 10:00

맛있는 게찜 먹었어요

금요일 저녁 친구네 부모님께서

게찜을 사주신다고 하셔서

다녀왔어요~ ㅎㅎㅎㅎ

생각치도 못한 게찜이였어요

사실 그냥 저렴한거 먹자고 했는데

친구네 부모님께서 이왕 먹는 거

맛있고 몸에 좋은거 먹자고 

하셔서 덕분에 잘 먹고 온거

같아요 ㅎㅎ 오랜만에 게찜

먹으니까 진짜 맛있긴 하더라구요

그리고 여기가 유명한지 사람도

엄청 많았어요!! 

따라가길 잘했다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

너무 맛있고 좋았어요!! 

게를 엄청 좋아하지만 가격이 있어서

잘 못 먹는데,,, 이번에는 운이 좋았어서

먹었네요 ㅎㅎ 진짜 너무 잘먹어서

밤에도 계속 배부르더라고요

살도 엄청 많고 양도 푸짐해서

진짜 좋았어요!!